소식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사랑 나눔 실천 위한 임직원 헌혈캠페인 실시
- 등록일시 : 2024-11-13
- 37
- 서울강남지부
- 파일 :
-
- image01.png (download 13, 1 MB, image/png)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11일(월)~12일(화) 양일간 헌혈의 집 잠실역센터를 방문하여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 했다.
이번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은 부족한 혈액 공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건협서울강남지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전자문진을 작성하고 헌혈 전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소독, 참여자 간 거리두기 등 위생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시간대별로 인원을 분산하여 효율적인 헌혈을 시행했다.
이에 건협서울강남지부 김희철 본부장은 “생명 존중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자발적으로 참여한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혈액이 꼭 필요한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협서울강남지부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익보건의료기관의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ESG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 캠페인, 어스체크플로깅(Earth-check plogging)과 EM흙공 던지기 캠페인을 더불어 지역주민을 위한 보건교육과 건강체험터 운영, 사회공헌 건강검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지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건강한 지구 환경과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