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송파둘레길 명품화 조성을 위한 씨앗파종 자원봉사활동 실시
- 등록일시 : 2025-03-27
- 25
- 서울강남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송파둘레길 명품화 조성을 위한 씨앗파종
자원봉사활동 실시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김희철, 이하 건협서울강남지부)는 지난 19일, 성내천 청룡교 좌안(올림픽공원 북2문) 사계절 테마거리에서 아름다운 하천 경관 조성을 위한 유채꽃 씨앗 파종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강남지부 메디체크어머니봉사단이 아름다운 하천 경관 조성을 위해 유채꽃 씨앗을 뿌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시설관리공단 주최로 송파지역민들과 건협 임직원 및 메디체크어머니봉사단이 함께 참여하여 씨앗 뿌리기, 행사장 주변 정리 및 쓰레기 수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김희철 강남지부 본부장은 “서울올림픽의 감동과 한성백제의 숨결이 살아 숨쉬는 올림픽공원 내 송파둘레길을 우리의 손으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송파둘레길을 따라 풍성하게 펼쳐질 유채꽃밭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 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서 ESG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고립·은둔청년 지원사업, 제로웨이스트 자원순환 캠페인, 어스체크플로깅, 우리 하천 살리는 EM흙공 던지기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