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 전달
- 등록일시 : 2025-11-24
- 68
- 서울강남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 전달

- 14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참석...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모금 동참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박창우, 이하 “건협 강남지부”)는 지난 11월 14일(금), 송파구청 1층 로비에서 열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참석해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위한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
.jpg)
(사진) 송파구청 1층에서 열린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기념촬영 모습.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는 송파구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나눔 캠페인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모금된 성금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건협 강남지부는 매년 성금 모금에 꾸준히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행사 현장에 설치된 ‘사랑의 온도탑’은 모금 목표액 달성률에 따라 온도가 1℃씩 상승하는 구조로, 송파구의 나눔 참여도를 실시간으로 시각화해 보여주는 상징물이다.
건협 강남지부 박창우 본부장은 “올해도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건협 강남지부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의료 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성금 기탁 외에도 지역 유관기관과 협력해 보건교육, 사회공헌 건강검진,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공익의료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