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5 성내어워즈’에서 경복대학교총장상 수상
- 등록일시 : 2025-12-19
- 41
- 서울강남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5 성내어워즈’에서 경복대학교총장상 수상

- 지역사회 공헌 부문 기관 표창 받아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박창우, 이하 “건협 강남지부”)는 12월 17일(수),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5 성내어워즈’에서 지역사회 공헌 부문 경복대학교총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사진)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가 자원봉사자·후원자를 위한 송년행사 ‘2025 성내어워즈’에서 지역사회 공헌 부문 경복대학교총장상을 수상해 표창장을 받았다.
‘2025 성내어워즈’는 한 해 동안 성내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및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상호 유대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내 다양한 기관과 개인 봉사자, 후원자가 참석한 가운데, 건협 강남지부도 수상 기관으로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수상은 건협 강남지부가 지역사회 건강 증진과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건협 강남지부는 성내종합사회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검진 지원, 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정기적인 후원 및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왔다.
건협 강남지부 박창우 본부장은 “이번 경복대학교총장상 수상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해 온 임직원 모두의 노력과 봉사자,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다양한 건강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건강 형평성 제고와 복지 증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추진하며, 모두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