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사랑의 반찬 배달 방문 봉사 실시
- 등록일시 : 2026-01-27
- 27
- 서울강남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사랑의 반찬 배달 방문 봉사 실시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본부장 박창우, 이하 “건협 강남지부”)는 지난 1월 22일(목), 관내 저소득 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전달하고 새해 안부를 전하는 방문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_반찬배달.jpg)
▲(사진)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밑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는 방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르신들의 건강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건협 강남지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정성껏 준비한 밑반찬을 각 가정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특히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와 생활 여건을 세심히 살피며 겨울철 건강관리 방법을 안내하고, 새해 인사를 전하는 등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밑반찬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추운 날씨 속에 이렇게 직접 찾아와줘서 너무 고맙다”며 “따뜻한 물이라도 드시고 가라”고 말하는 등 감사의 뜻을 연신 전했다.
건협 강남지부 박창우 본부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공의료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